라면 고로케 만드는 레시피좀 올려주세요
라면 고로케 만드는 레시피좀 올려주세요[편집]
집에 라면이 두박스 선물이 와서 처치 곤란인데요 .. 라면으로도 여러가지 요리를 만들수 있다고 들었는데.. 그중에 라면으로 고로케 만드는 방법도 있다고 들어서요~ 라면 고로케 만드는 레시피좀 올려주세요 ^^*
답변 :
라면김치고로케
열량 :732 Kcal
조리시간 :25 분
요리재료
라면1개, 김치1/4포기, 모짜렐라치즈 100g, 파마산치즈100g, 양파반개, 소고기50g, 참기름 약간, 피망1개, 깨소금 고기양념 : 간장1스푼, 설탕약간, 참기름약간, 후추약간, 생강, 파, 마늘다진것반스푼, 미림반스푼
조리방법
1. 김치와 양파는 물기를 꼭 짜고 피망과 함께 잘게 다진다
2. 소고기는 핏물을 짜고 불고기 양념을 해서 재어둔다
3. 김치와 소고기를 센불에서 볶다가 양파와 피망을 같이 볶고 참기름과 소금으로 간을 맞춘다.
4. 라면은 1분정도 삶아서 물기를 빼서 1cm정도로 잘게 잘라놓는다
5. 3과 4를 섞은다음 모짜렐라 치즈와 팔마산치즈를 같이 섞는다.
6. 섞은 재료를 둥글둥글 하게 완자를 만들어준다.
7.
완자를 밀가루, 계란, 빵가루순으로 묻혀서 190도의 고온에서 튀겨낸다.
라면 고로케 만드는 레시피좀 올려주세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라면고로케 / 생활상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