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모든 요리를 할때 국물이 졸기 때문에 뚜껑을 닫고 끓이는 편인데요 라면은 뚜껑을 열고 끓이거든요.... 혹시 라면을 끓일때 뚜껑을 덮고 끓여야 맛있나요?답변 :네네 ㅋ 뚜껑을닫고 뜸들여서먹으면맛잇져용 ㅋㅋㅋ
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