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을 끓일때 뚜껑을 덮고 끓여야 맛있나요?

부노트 bunote.com

라면을 끓일때 뚜껑을 덮고 끓여야 맛있나요?[편집]

모든 요리를 할때 국물이 졸기 때문에 뚜껑을 닫고 끓이는 편인데요   라면은 뚜껑을 열고 끓이거든요....   혹시 라면을 끓일때 뚜껑을 덮고 끓여야 맛있나요?

답변 :
네네 ㅋ 뚜껑을닫고 뜸들여서먹으면맛잇져용 ㅋㅋㅋ

라면을 끓일때 뚜껑을 덮고 끓여야 맛있나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