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로 구울때 젓가락으로 구우면 정말 안좋아요?(7)

부노트 bunote.com

고기로 구울때 젓가락으로 구우면 정말 안좋아요?(7)[편집]

고기를 구울때요~ 집게를 이용해서 구운데요~ 가끔 급해서 젓가락으로 굽기도 하잖아요~ 근데..젓가락으로 구우면.. 정말 안좋아요???? 어때요?  

답변 :
그게.. 핏물이 젓가락에 묻으면 그 묻은 젓가락으로 집어 먹게 되잖아요. 익지 않은 고기에는 기생충이 살아 있는데 젓가락에 기생충이 달라붙게 되서 그대로 먹을수도 있게 되요. 기생충을 먹게 되면 갑작스런 뇌질환이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그래서 굽는것과 먹는것은 따로해서 구워드시는게 현명한 방법이겠죠.

고기로 구울때 젓가락으로 구우면 정말 안좋아요?(7) 관련있는 단어[편집]

고기 / 굽기 / 젓가락 / 위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