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로 구울때 젓가락으로 구우면 정말 안좋아요?(1)

부노트 bunote.com

고기로 구울때 젓가락으로 구우면 정말 안좋아요?(1)[편집]

고기를 구울때요~ 집게를 이용해서 구운데요~ 가끔 급해서 젓가락으로 굽기도 하잖아요~ 근데..젓가락으로 구우면.. 정말 안좋아요???? 어때요?  

답변 :
아아아 생고기를 집어서  뒤집고 그래서 안좋다고하더라고요^^   그래서, 구울떄는 나무젖가락사용하시거나 집게사용하시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안좋다는거 굳이  할필요없자나요유 ㅋㅋ

고기로 구울때 젓가락으로 구우면 정말 안좋아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고기 / 굽기 / 젓가락 / 위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