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출지 자국 쉽게 떼내는 방법좀 알구 싶어요

부노트 bunote.com

견출지 자국 쉽게 떼내는 방법좀 알구 싶어요[편집]

서류철을 정리하다 보면 견출지 자국이   많은데 쉽게 떠내는 방법이 있나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답변 :

  정리하기 편리하게 붙여둔 견출지도 떼내고 나면 흉한 자국으로 남기 마련이다.   게다가 이 자국은 걸레로 아무리 문질러도 쉽게 지워지지도 않는다.   견출지 자국 없애는데는 얼음으로 차갑게 만든후 떼내거나 드라이기로   열풍을 쐬어 가면서 떼내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견출지 뿐만 아니라 끈적해서 잘 지워지지 않는 자국들은 어디가나 골칫거리인데,   테이프 자국은 아세톤으로 지우면 가장 깔끔하게 지워지고,   손에 본드나 풀이 묻었을때는 쓰다남은 콜드크림으로 살살 문질러도 쉽게 지워진다.   또 다른 방법은 고무장갑과 패트병 뚜껑을 이용하는 것인데   우선 고무장갑의 손가락부분을 잘라내고 패트병 뚜껑을 고무장갑안으로 넣는다.   손바닥쪽의 오돌도돌한 부분에 병뚜껑의 들어간 부분이 되도록 넣어야한다.   스티커 붙어 있는곳에 물수건으로 물을 조금 적시든지, 고무장갑에 물을 조금 적셔   오돌도돌한 부분으로 긁어준다.(뚜껑의 둥근부분 모서리로)   스티커가 많이 붙어 있으면 긁어주면서 물을 조금씩 적셔가며 긁는다.   지저분하게 붙어 있던 스티커가 깨끗하게 다 떨어져 나간다.

견출지 자국 쉽게 떼내는 방법좀 알구 싶어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견출지 / 자국제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