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속 수납상자 활용하는 방법은?

부노트 bunote.com

가구속 수납상자 활용하는 방법은?[편집]

집안에 있는 옷장이나 화장대들 이외에도 여러가지 가구들이
있는데요. 이런 가구들 속에 정리가 효율적으로 안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좀더 효율적인 수납을 위해 수납상자를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가구속에서 사용하는 수납상자 활용은 어떻게
하시나요?  

답변 :
수납 효과의 극대화 가구 속 상자 수납 아이디어!

 
 
바구니, 봉, 상자를 이용한 장롱 속 아이디어 수납법
장롱 속 수납의 기본은 다양한 수납 도구를 제대로 활용하는 것. 장롱 문, 선반 위, 서랍 속 등 각각의 공간에 어울리게 물건을 수납하는 것도 중요하다. 자주 입는 옷가지들과 소품들은 보이는 곳에, 그렇지 않은 것들은 서랍 안에 넣어 깔끔하게 정리한다.
부피 큰 옷가지들, 자주 입는 것들은 바구니에 깔끔 정리
장롱 속 수납을 하기 전, 일단 자주 입는 옷가지와 그렇지 않은 것들을 분리한다. 그런 다음 자주 입는 옷가지들은 보이는 선반에 바구니나 오픈 상자를 이용하여 세로 수납하는 것. 옷가지들을 수납할 때는 세로 수납이 꺼내기 편리하기 때문.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이다.
장롱 문에도 상자를 달아 자질구레한 패션 소품을 수납
비어 있는 문도 알고 보면 쓸모 있는 수납 공간. 크기가 적당한 상자를 붙이고 벨트, 손수건, 스카프 등 자질구레한 패션 소품을 넣어 두면 좋다. 붙이는 상자는 장롱과 잘 맞는 컬러와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고
종이보다는 플라스틱 상자가 튼튼하여 적합하다.
  서랍 속 수납의 일등 공신, 우유 팩으로 조로록 정리 장롱 서랍 속 수납의 관건은 바로 속옷과 양말. 크기가 작아 한꺼번에 넣어두면 섞여서 지저분하고 찾기도 불편하다. 이런 작은 아이템 수납을 위해 태어난 일등공신 수납 도구는 바로 우유 팩. 우유 팩을 서랍 높이에 맞게 잘라 칸칸이 넣으면 속옷, 양말이 쏘옥 들어간다.
  지저분한 신발장, 구두 상자로 깔끔하게 수납하고 네임 택을 붙인다
우리집에서 제일 보기 싫은 곳 중 하나가 신발장. 우후죽순처럼 놓여 있는 많은 신발들은 매일 정리해도 지저분해 보이게 마련. 구두 상자를 이용해서 신발마다 제자리를 만들어 주면 쓰기 편리하다. 뚜껑을 빼서 내용물이 보이게 해도 좋고 뚜껑을 덮고 네임 택을 붙여도 된다. 
 
냉장고 서랍은 플라스틱 상자와 1회용 반찬 용기를 이용, 쫀쫀하게 수납
냉장고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등공신은 센스 있는 수납. 다양한 크기의 플라스틱 상자와 1회용 반찬 용기를 이용하여 빈틈없는 수납을 한다. 내용물을 알기 쉽도록 표시해 두는 것도 잊지 말자.   화장대 속 서랍, 종류별로 꺼내기 쉽게 수납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자질구레한 물건이 많기 때문에 늘 지저분한 곳 중 하나가 화장대. 그래서 화장대 서랍 속에 넣어 놓고 쓰자니 워낙 깊어 꺼내기가 불편한 것이 단점이었다. 이럴 때는 작은 박스를 넣어 칸을 만들고 종류별로 세로 수납을 하면 사용하기 편리해진다.

가구속 수납상자 활용하는 방법은? 관련있는 단어[편집]

가구속수납상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