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10월 15일 (월) 15:37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1)[편집]
비빔국수 해먹을려구요
해먹는방법좀 요
답변 :
김치 쏭쏭 썰어서 삶은 국수와 함께 비벼 드세요!!
거기에 김치 국물 조금 넣고, 고추장 1인분기준으로 반스푼넣고 참깨랑 참기름넣고 비비면 맛있습니다.
이미 김치에 양념이 다 되어있기때문에 다른 양념은 그다지 필요없어요~
연관글[편집]
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
지금 제가 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