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거욤(5)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2월 24일 (일) 10:00 판 (새 문서: ==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거욤(5)== 요며칠 넘 추워서..집에와두 몸이 잘 안풀리더라구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데.. 제가 매운건 잘...)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거욤(5)[편집]

요며칠 넘 추워서..집에와두 몸이 잘 안풀리더라구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데.. 제가 매운건 잘 못먹어서 우동이라도 사서 끓여먹을까 하는데요.. 어디 우동이 맛있어요? 라면은 뭐 워낙 자주 먹는데.. 우동은 겨울철에 먹어야 맛있잖아여... 그리구 우동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좋은것두 알려주세요~ ^^

답변 :
떡볶이도 맛있잖아요. 떡볶이랑 우동국물 캬 맛있다.

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거욤(5) 관련있는 단어[편집]

우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