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오븐스파게티를 해보려고 하는데(2)

부노트 bunote.com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해보려고 하는데(2)[편집]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해보려고 하는데 요리법을 잘 모르겠어서요;
일단 마트에서 피자치즈랑 스파게티면, 스파게티 소스는 사왔거든요..
요리법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 ^;
오븐ㅇㅔ 넣을 때에는 언제, 몇 도로, 몇 분 정도인지도 포함해서요. ^ ^



답변 :
재료   스파게티면 150그람(200그람이 2인분인데 조금씩 먹으려고 줄였답니다) 스파게티면 끓일 물 8컵(100그람에 5컵씩이랍니다) 올리브 오일과 소금 약간   스파게티 소스(시중에서 파는 토마토 소스 이용) 양파 1/3개 당근 조금 햄 약간 (피망이나 버섯이 있으신 분은 같이 넣으면 좋아요) 올리브 오일 약간   모짜렐라치즈 슬라이스 치즈, 파슬리 가루(있으면)   방법   1. 먼저 물 8컵을 넣고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스파게티 면을 넣고 냄비 뚜껑을 연채 끓입니다. 이때 올리브 오일과 소금을 조금 넣어주면 좋대요. 중요한건 물의 양을 줄이시면 안된답니다(100그람당 5컵). 11~12분동안 끓은 후 면을 건져서 그대로 체에 받혀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찬물에 헹구시면 안되구요.  

  2. 스파게티면을 끓이는 동안 소스를 준비합니다. 사실 준비랄 것도 별로 없지만.. 야채들을 다져서 올리브오일을 두른 팬에 볶아줍니다. 집에 햄이 비엔나 소세지밖에 없어서 전 이걸 넣었어요.  야채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1-2분 볶다가 삶아놓은 스파게티 면을 넣고 1-2분 정도 볶아줍니다.

  3. 오븐용기에 적당히 스파게티를 담고 모짜렐라치즈를 듬뿍 얹어 줍니다. 집에 슬라이스 치즈가 있어 그것도 한번 얹어 보구요, 파슬리 가루도 뿌려봤답니다.

  4. 20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15분 정도 구워줍니다.치즈가 노릇노릇해질때까지.. 간단하면서도 참 맛난 치즈 오븐 스파게티가 완성되었답니다.

  출처 : Tong - yan199님의 ♡간편요리♡통  


연관글[편집]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해보려고 하는데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해보려고 하는데(1)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해보려고 하는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