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키우기 좋은 다육식물 추천해주세요(1)

부노트 bunote.com

초보자가 키우기 좋은 다육식물 추천해주세요(1)[편집]

초보자가 키우기 좋은 다육식물 추천해주세요.

답변 :
다육식물은 종류가 워낙 많아 처음 입문하는 사람이라면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당황스럽죠. 하루가 멀다하고 신품종이 나와서 더 혼란스럽구요. 하지만 신품종일수록 값이 비쌀뿐 아니라 예쁘게 키우기가 쉽지 않아요. 일반 화원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관리법도 어렵지 않아 초보자도 키워볼 만한 것들로 알려드릴께요.
데비 주걱 모양의 잎이 성장함에 따라 점차 맑은 분홍빛 또는 옅은 보랏빛으로 물들어요. 아름다운 빛깔 때문에 인기가 높죠.   연봉 밝은 햇볕을 좋아하고 건조에 강해요. 일조량에 따라 잎 색깔이 오묘하게 변해 인기가 높아요.   용월 줄기 끝에 러너(포복지)를 남기고 주위의 잎들을 떼어내면 멋지게 휘어지며 성장하는 줄기를 감상 할 수 있어요.   홍옥 봄 ~ 여름의 생육 기간에는 녹색을 띠다가 가을에 물을 적게주고 강한 광선을 쬐면 잎이 붉게 물들어요.   흑법사 원종은 밝은 녹색이지만 대부분의 원예종은 진한 자줏빛을 띄어요.
길게 뻗은 줄기, 시원스러운 로제트(방사상으로 빙 둘러 나는잎)가 늠름한 느낌을 주죠   라울 엘레강사(청라우이)와 비슷하지만 잎이 짧고 동글동글하게 생겼어요.
표피의 하얀 분과 잎 끝의 붉은 점이 매력적이랍니다.   청옥 햇볕이 잘드는 곳에 두고 웃자라지 않게 키우는 것이 관건이에요. 건조에 강하므로 물 주기를 자제하세요.   군작 길게 뻗은 두툼한 잎이 매력적인 다육식물로, 비교적 최근에 보급되기 시작한 품종이에요.   고사옹 햇볕을 많이 쬐면 잎이 가장자리부터 붉게 물들어요.

초보자가 키우기 좋은 다육식물 추천해주세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초보자다육식물 / 다육식물키우기 /



연관글[편집]

초보자가 키우기 좋은 다육식물 추천해주세요

초보자가 키우기 좋은 다육식물 추천해주세요(1)

초보자가 키우기 좋은 다육식물 추천해주세요(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