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키울만한 식물 좀 추천해주세요(1)

부노트 bunote.com

집에서 키울만한 식물 좀 추천해주세요(1)[편집]

집이 너무 삭막한거 같아서 식물을 키우려고 하는데요. 전자파 잡아먹는 식물도 있나요? 있다면 좋겠지만.. 없어도 좋아요.ㅎㅎ   키우기 쉽고, 예쁜 꽃도 피었으면 좋겠어요.

답변 :
인테리어 겸, 집에서 토피어리를 키워보시는건 어떠세요? 토피어리(Topiary)란 고대 로마 시대부터 전해 오는 식물 기르기와 다듬기의 한 방법인데요. 토피어리를 만들 때 사용하는 수태는 수분을 머금어 가습 효과가 있답니다. 토피어리는 가까운 꽃집에서도 판매하며, 직접 만들 수도 있답니다.


1.틀, 수태, 줄, 공기정화 식물, 액세서리, 수반, U핀 등 필요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2.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 놓은 틀에 불린 수태를 붙이고 줄로 단단하게 감아 고정시킵니다.
3. 뒤쪽에 식물을 심을 공간을 만든 후, 구멍 사이에 흙을 넣고 식물을 심는다. 식물이 흙 속에 뿌리 내리도록 흙을 충분히 넣어 줍니다.. 식물을 다 심은 후 흙이 보이지 않도록 수태를 넣어 보기 좋게 정리합니다.
4. 검은 나사를 활용해 눈과 코를 만들고 원하는 액세서리를 붙여 장식합니다. 식물이 토피어리의 몸통을 타고 자라도록 U핀을 이용해 고정합니다.. 토피어리에 물을 줄 때는 대야에 물을 채우고 몸통의 절반 이상 물에 잠기도록 해 토피어리에 충분히 수분이 공급되도록 합니다.

집에서 키울만한 식물 좀 추천해주세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식물 / 식물추천 /



연관글[편집]

집에서 키울만한 식물 좀 추천해주세요

집에서 키울만한 식물 좀 추천해주세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