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부노트 bunote.com

집에서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편집]

집에서 복잡한 재료없이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는 방법없나요?   있으면 알려주세요.

답변 :
<집에서 딸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여기 사이트 들어가시면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딸기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말입니다. 참고 하세요~   <집에서 녹차 아이스크림 만들기>   재료: 달걀노른자 4개, 우유 300g, 생크림100g, 설탕 90g, 녹차가루 10g   만드는 방법 1. 달걀노른자와 설탕, 녹자가루를 3~4분간 거품기로 휘저어 걸쭉한 상태를 만든다. 2. 우유와 생크림을 섞어서 끓여 1번에 붓고 저어 준 후 식힌다. 3. 2번을 제빙기나 냉동실에 넣고 얼린다. 냉동실에서 얼리는 중간 중간에 아이스크림을 꺼내서 저어주는 과정을 여러차례 반복한다.    (저어주는 횟수가 많을수록 아이스크림이 부드러워 져요)    

  • 녹차가 좋은점

녹차는 혈압을 내리고, 노화를 방지하며, 머리와 눈을 말게 하고, 기운을 상쾌하게 하기도 해요. 동맥경화와 고혈압 예방 효과에 좋으며, 급격한 혈당치 상승을 억제해 당뇨병을 완화합니다. 높은 살균력으로 주방 위생에도 효과적이며 피부병에도 효과가 있어요 저칼로리로 기호음료로 다이어트의 최고이며, 충치예방 및 입냄새 제거 등 구강위생에도 좋습니다   출처- 참고 하세요~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집에서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아이스크림 /



연관글[편집]

집에서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집에서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