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아파트애 심기

부노트 bunote.com

옥수수 아파트애 심기[편집]

재가 어재 키우던 산딸기와 칡이 주거서 걍 옥수수를 심으려 하는대염 어캐 심어야 해여 공간은1x1m인정두 같구 비료는 뭘줘야하구 땅을 어떻개 해야하져? 참고. 바로 옆애 울아파트 의 나보다어린 친구가 상추를 심어놧고 그전애 잡초가 상상초월급으로 많아 뒤엎어서 다 뽑고 걍 버렷구여 그전애 아까말한 산딸기와 칡을심었었어여  어떻개 심져???????????????????????????   마일리지5 줫다구 성실없이 답변하지말구 욕치면 신고 ㄱㄱㄱ수현맘 (토론)     암튼 저 진짜 해보고 싶어서 하는거니 머라하지 마여 ㅡㅡ

답변 :
심어두 되여 옥수수는 그냥 씨만 뿌려두면 지가 잘자라요 물주시구.. 여름이니깐 비도 잘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