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쭤볼께 있어여

부노트 bunote.com

여쭤볼께 있어여[편집]

오뎅과자 만드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답변 :
오뎅에 밀가루를 묻히고 계란옷을 입히고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서 먹으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