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막 진드기가 붙었는데 안뗘지네요...ㅡㅡ 뭘도 떼어야할지 난감함답변 :저도 예전에 핸드폰에 스티커붙였다가..흑흑.. 스펀지에 나온건데요ㅠㅠㅇㅇ 안전하게 띠는법임ㅇ 에프킬라잇죠 그거 조금 뿌리고 휴지로 삭삭문지러면 대박임 ㅋㅋㅋㅋㅋㅋ진짜떄짐 ㅇㅇ저도그래서 땟어용ㅇ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