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우유랑 섞어서 만들면 항상 뿌연 물이 생깁니다 스크램블에그 만들때 불조절이라던가 특별한 조리법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답변 :불조절보다 시간 조절이 중요한데요,너무 오래 익히면 물이 분리되어 나오면서달걀은 좀 더 단단해지죠.물이 생기기 전까지만 익혀야 부드러운 스크렘블 에그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