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할머니가 설거지를 할때마다 세제를 별로 안써요 그리고.... 물컵은 먹고 바로바로 닦는데 물로만 닦어요 진짜 토나올정도록 소름끼치는 일이에요 어떻하죠?답변 :그럼 그쪽이 말해보세요~ 아니면 다시하는수밖에는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