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할머니가 설거지를 할때마다 세제를 별로 안써요 그리고.... 물컵은 먹고 바로바로 닦는데 물로만 닦어요 진짜 토나올정도록 소름끼치는 일이에요 어떻하죠?답변 :음..할머니한테 조심스럽게 세제를 더 써보는게 어떻냐고 말해보는게 어떨까요? 요즘 바이러스도 많으니까 주의하자고 하시면서..ㅠ 최대한 할머니 기분 상하지 않게 말씀드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