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만드는 닭가슴살샐러드 알려주세요

부노트 bunote.com

맛있게 만드는 닭가슴살샐러드 알려주세요[편집]

맛있게 만드는 닭가슴살샐러드 알려주세요

답변 :
**닭가슴살 샐러드**     케이준치킨 샐러드??..무슨소리!! 절대 따라올 수 없는 맛!!   우선..메추리알로 만든 조그만 사과가 하이라이뚜 ㅋㅋ   단호박가루로 닭가슴살을 색깔내고 고소한 현미푸레이크를 부려 놀랍도록 바삭하게!! 먹어보면 쓰러진다!!    <재료> a.닭가슴살 4쪽, 허브맛쏠트, 단호박가루3큰술, 플레인요구르트, 현미 푸레이크, 파슬리가루, 로즈마리 조금
b.메추리알 한판, 비트, 메밀소면 몇가닥, 오이, 양상추, 생밤
c.허니머스터드 소스-머스터드 3큰술, 마요네즈6큰술, 올리고당 3큰술, 양파반개 갈은 것, 레몬즙2ts
 
<요리전날>
1.메추리알을 삶는다.
 메추리알 예쁘게 삶는 법-식초 1큰술을 넣고 물을 팔팔 끓인 후 실온에 둔 메추리알을 넣는다. 넣은 후 냄비를 30초이상 흔들어준다.
2.삶아지는 동안 비트를 갈아 목이 긴 통에 넣는다.
3.6분뒤 다 삶아지면 찬물에 30초만 담갔다가 재빨리 껍질을 벗긴다. 사과 모양으로 다듬어 놓는다.  (간단한 요리 카테고리에 있는 메추리알로 사과만들기 참고)
4.소면을 튀긴다. 꼭지부분에 껴넣는다.    <요리당일>
1.닭가슴살을 깨끗이 씻어 칼집을 내고 우유에 30분 재워뒀다가 찬물에 헹군 후 허브맛쏠트를 뿌리고 30분 더 재워둔다.
2.야채를 손질한다.
3.요리 10분전에 175도로 오븐을 예열한다.
4.재운 닭가슴살을 단호박가루가 들어있는 지퍼백에 넣고 마구 흔들어 옷이 골고루 입히게 한다.
 꺼내서 플레인요구르트를 바른 후 약간 부서진 현미 프레이크에 굴린다. 로즈마리잎을 뿌린다.  현미프레이크는 달달한 맛이 없어서 특유의 고소한 맛을 느끼기에 더 좋다 ^^
5.오븐팬에 호일을 깔고 포도씨유를 발라준 후 닭가슴살에도 오일스프레이한다.
 200도로 25분 컨벡션기능으로 상단에서 굽는다. 색깔을 보고 5분 그릴기능을 추가한다.
6.구워지는 동안 양상추를 찢고 오이를 쿠키틀로 찍는다. 파푸리카도 썰어놓는다.
7.양파를 갈아놓는다.
 볼에 올리고당, 레몬즙을 넣고 불투명색이 될때까지 섞는다.  머스터드, 양파, 마요네즈를 넣고 혼합한다. (맛을 보면서 가감할 것!!!)  8.닭가슴살이 따뜻할 때 잘라놓고 야채와 생밤과 함께 그릇에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