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답변 :물을 가스렌지위에 놓으시구 스프를 먼저 넣으세요 ^^ 스프먼저 넣으면 물이 빨리 금방끓어요 ㅋㅋ 글구 나서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요 그리고는 면이 다 익어갈쯤 계란을 하나 톡 까넣어요 그리고 쉴세 없이 마구 저어 주세요 ㅋ 그럼 정말 맛있는 라면이 된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