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피자 만드는 방법좀(1)

부노트 bunote.com

간단한 피자 만드는 방법좀(1)[편집]

간단한 피자 만드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답변 :
    이번 옥답 소비자 체험단으로 받은 친환경 표고슬라이스를 이용해서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좋고, 맛도 좋은, 표고버섯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마른 표고버섯을 흐르는 물에 씻은 후 물에 담가주었어요.        

    집에 있는 야채..어떤걸 이용하셔도 좋아요~~   저는 파프리카, 피망, 양파가 있어서 사용했답니다.   불려 놓았던 표고버섯도 물기를 꼭 짜 준후 잘라 썰어주세요.     팬에 볶아주시는데 소금, 후추 조금씩 넣어주시구요~   스위트 칠리소스를 이용해서 볶아주세요~~ (제가 종종 이용하는 소스인데 닭안심을 이용해서 만들어도 아주 맛있어요^^)   살짝만 볶아주시면 되어요.          

      또띠아에 스파게티 소스 발라준 후 볶은 야채를 얇게 올려주세요.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얹고 불려 놓은 표고버섯으로 모양을 내어준후   190도 오븐에서 10~12분간 구워줍니다.            

      만들기 방법도 간단해서 제가 아이들 간식으로 종종 해주는 피자랍니다.     특히나 표고 버섯은 씹는 식감이 좋아서   이 재료만으로도 충분히 아주 맛있답니다.            

      말린 표고버섯에는 영양도 풍부하니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그만이랍니다^^        

       

      드실때는 가위로 잘라서 드셔야해요~~   또띠아가 바삭해서 가위로 자르시는게 좋답니다.          

      이렇게 한판 만들어주면 정말 게눈 감추듯 금방 다 먹어요~~     미리 야채를 많이 볶아두셨다가 더 해달라 ..하면 바로 또띠아에 올려 굽기만하면 더 간편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