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4)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5월 3일 (화) 18:48 판 (새 문서: ==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4)==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CJ맛밤을 한 박스 선물 받았어요. 그런데 이 많은 것을 색다르게 먹...)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4)[편집]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CJ맛밤을 한 박스 선물 받았어요. 그런데 이 많은 것을 색다르게 먹고 싶어서 다른 요리법을 생각중이에요. 밥, 반찬 말고 색다른 요리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뭐 없을까요?

답변 :
요즘 밤이 제철이 아니라서 저는 맛밤을 이용해서 영양솥밥을 만들어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한번 만들어 보세요.   재료   쌀1컵,  물11/2컵, 죽순(통조림),  양송이 버선3개, 은행5개          다시마 5cm 앙념장 간장2큰술, 설탕2작은술, 다진 붉은고추, 참기름, 깨소금 약간씩   만드는 법 1, 쌀은 깨끗이 씻어 체에 건져 놓는다. 2, 죽순은 빗살 모양을 살려 얄팍하게 어슷썬다. 3, 양송이 버섯은 갓의 껍질을 벗기고 씻어 모양을 살려 얄팍하게 썬다. 4, 은행은 끊는 물에 데쳐 껍질을 벗긴다. 5, 양념장 재료를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 6, 뚝배기에 쌀과 다시마, 죽순, 양송이버섯, 은행, 물을 넣고 익힌다. 7, 밥이 다되면 양념장을 곁들여서 먹는다.   들어가는 재료는 입맛에 따르세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4) 관련있는 단어[편집]

맛밤 / 색다른요리법 / 찹쌀 / 도너츠 / 미니 /



연관글[편집]

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

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1)

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2)

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3)

cj맛밤으로 색다른 요리법을 알고 싶어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