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하고 계란하고 두가지로 요리할때,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10월 18일 (수) 12:48 판 (새 문서: ==간장하고 계란하고 두가지로 요리할때,== 아 찬밥 추가해서 이렇게 세가지로 도 맛있는 거 만들어 먹을수 있다고 친구들이 그러던데 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간장하고 계란하고 두가지로 요리할때,[편집]

아 찬밥 추가해서 이렇게 세가지로 도 맛있는 거 만들어 먹을수 있다고 친구들이 그러던데 뭐 순서를 몰라서요 어떻게 하면 맛있는 뭐 계란밥인지 그거 해먹을수 있을까여??

답변 :
간장계란밥 이라고 정말 맛있죠 제가 만들어 먹는법 소개 해드릴게요 ^^   재료 : 간장(2T), 참기름(0.5T), 밥한공기, 계란, 식용유 약간   1. 식용유를 팬에 두르고 계란 하나를 굽는다. ( 노른자 익히는 정도는 개인의 취행에 따라 )   2. 밥에 간장 2스푼, 참기름 반스푼을 끼얹는다.   3. 다 구워진 계란을 얹는다.   4. 기호에 따라 김가루, 참깨 등을 넣고 비벼먹는다.   이건 비벼 먹는 법이구요.. 같이 볶아도 맛나답니다.   재료는 위와 같구요   1. 팬에 기름을 두르고 계란을 살짝 익도록 볶는다.( 젓가락으로 마구 휘저어가며 )   2. 1번을 제대로 하면 계란이 알알이 흐트러집니다. 그때 식은밥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3. 재빨리 간장 2스푼을 넣고 볶다가 불을 끄고 참기름을 살짝 첨가~!   4. 기호에 맞게 김가루 등을 넣어 먹는다.       따라 해보세요. 간편하고 맛있답니다 ^^    

간장하고 계란하고 두가지로 요리할때, 관련있는 단어[편집]

계란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