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이 볼수 있는 요리책 추천해주세요
자취생이 볼수 있는 요리책 추천해주세요[편집]
자취한지 벌써 6개월인데 시켜먹는거 너무 지겨워서 직접 요리를 해볼까 해요.
근데 할줄 아는 요리가 전혀 없어서 요리책을 살까 하는데..
쉽게 요리할수 있는 요리책좀 추천해주세요.
답변 :
안녕하세요.
라면도 못 끓이는 자취생이 만드는 요리
이 책을 추천해드려요.
싱글족을 위한 요리 가이드로 야심차게 기획된『라면도 못 끓이는 자취생이 만드는 요리』. 이 책은 배고픈 자취생이 싸고 간단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는 어떤 게 있을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친숙한 시판 제품의 이미지를 그대로 노출하였으므로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불고기 양념이나 굴 소스 등이 들어간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취를 하는 학생들이나 혼자 사는 사람들은 밖에서 밥을 사 먹거나 끼니를 대강 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혼자 사는 사람이 매번 집에서 한 끼 잘 차려 먹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초반에는 냉장고에 이것저것 식재료를 채워 넣기도 하고, 끼니때마다 보글보글 찌개를 끓여서 먹곤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며칠, 곧 음식을 시켜 먹거나 그것도 여의치 않을 경우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기 일쑤입니다.
이런 싱글족들의 이유 없는 굶주림을 해결하기 위해 일곱 학생들이 뭉쳤서 이 책을 냈습니. 이 책 여섯 번째 파트의 주인공 소영 씨가, 라면도 못 끓일 정도로 요리와 거리가 먼 자취생들을 위한 요리책을 만들어 보면 어떻겠냐는 아이디어를 제안했고, 예상 외로 자취생 몇몇을 비롯한 모든 학생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각고의 노력 끝에, 자취생뿐만 아니라 혼자 사는 모든 사람을 위한 『라면도 못 끓이는 자취생이 만드는 요리』가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자취생이 볼수 있는 요리책 추천해주세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자취생 / 요리 / 요리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