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쭤볼께 있어여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7월 28일 (수) 18:37 판 (새 문서: ==여쭤볼께 있어여== 오뎅과자 만드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br><br>답변 :<br>오뎅에 밀가루를 묻히고 계란옷을 입히고 튀김옷을 입혀서 튀...)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여쭤볼께 있어여[편집]

오뎅과자 만드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답변 :
오뎅에 밀가루를 묻히고 계란옷을 입히고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서 먹으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