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3)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11월 10일 (화) 17:37 판 (새 문서: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3)==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br><br>답변 :<br>물을 가스렌지위에 놓으시구 스프를...)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3)[편집]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답변 :
물을 가스렌지위에 놓으시구 스프를 먼저 넣으세요 ^^ 스프먼저 넣으면 물이 빨리 금방끓어요 ㅋㅋ   글구 나서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요 그리고는 면이 다 익어갈쯤   계란을 하나 톡 까넣어요 그리고 쉴세 없이 마구 저어 주세요 ㅋ 그럼 정말 맛있는 라면이 된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