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4)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5월 5일 (화) 11:00 판 (새 문서: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4)== 안녕하세요 답변 부탁드려요   저희집에 시츄을 키우는데요   사료을 안먹어요.... &n...)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4)[편집]

안녕하세요 답변 부탁드려요   저희집에 시츄을 키우는데요   사료을 안먹어요....   저희 집이 돈이없어서.... 통조림같은건 못사먹이는데요   그래서 굶기면... 지가 배고픈지 알아서 먹구요 ㅋㅋ   근데... 오늘 개통조림하나을 삿는데.... 고기인것같기도한데   사료을 간것처럼 보이더군요   그래서 한번 사료을 갈아서.... 맛있게 만들어보구싶은데   무슨 방법없을까요????

답변 :
시저 비빔밥-시저를 밥에 섞어준다. 삶은 닭 가슴살 삶은 계란 노른자-이유식으로 바꿀 때 사료와 섞어준다. 사과, 배-껍질을 깎으신 다음 믹서로 갈아주던지 잘게 잘라준다. 이온음료 미역국-고기를 넣지 말구 푹 끓인다. 북어국-계란흰자는 풀어넣지 마시고 북어는 가시가 없도록 잘 다듬은 후 넣는다. 녹차 등의 엽차-조금씩 주는 건 좋지만 많이 주지 마세요. 당근-많이 주시면 안되요. 브로커리 소의 간-올리브유로 볶아서 사료와 같이 주세요. 과식하면 설시 주의!! 다시마-물에 오랫동안 담궈 염분을 잘 뺀 다음 씻어 말린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 검은깨-살짝 볶은 후 믹서로 갈아 사료에 한 스푼씩 뿌려주면 고소한 향이 난다. 멸치-멸치를 넣고 끓인 후 멸치만 건져서 준다.   진짜 힘들었어요ㅠㅠ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4) 관련있는 단어[편집]

밥 / 사료 /



연관글[편집]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1)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2)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3)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4)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5)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6)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7)

강아지 사료 만있게 만드는방법좀요(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