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한 편집자를 위한 문서 더 알아보기
나무나 꽃 주변 잡초 뽑아주는 이유가 뭐죠? 잡초의 초권을 인정해달롸@답변 :나무나 꽃 주변에 있으면 지저분 하기도 하고 잘 안자란 다는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런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