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1월 24일 (수) 12:48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스크램블 에그 만들때여,,[편집]
우유랑 섞어서 만들면 항상 뿌연 물이 생깁니다
스크램블에그 만들때 불조절이라던가 특별한 조리법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답변 :
불조절보다 시간 조절이 중요한데요,
너무 오래 익히면 물이 분리되어 나오면서
달걀은 좀 더 단단해지죠.
물이 생기기 전까지만 익혀야 부드러운 스크렘블 에그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