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김밥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2)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5월 26일 (금) 09:32 판 (새 문서: ==참치김밥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2)== 참치김밥이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 집에 참치는 있는데... 사먹는게 더 나으려나요? 맛있는 참치...)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참치김밥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2)[편집]

참치김밥이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 집에 참치는 있는데... 사먹는게 더 나으려나요? 맛있는 참치김밥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ㅠㅠ

답변 :
참치김밥 하시려면.. 그 깻잎도 있어야대는데 ㅠㅠ 일단 밥을 따뜻하게 해서 참기름이랑 소금으로 간하시구요 김밥용 김을 김발위에 올려두시고 그 김위에 밥올리시구요 머 넣고싶은거 보통 계란 맛살 이런거 넣죠. 다 너으신다음에 깻잎을 올리세요 가로로 그러고 나서 위에 참치를 마요네즈랑 비벼서 넣으신다음 깻임으로 살짝 마세요/. 그래서 김발로 밥을 말면 되요 ㅠㅠ

참치김밥 만드는 법 좀 알려주세요!(2) 관련있는 단어[편집]

참치김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