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밥하는방법 좀알려주세요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4월 6일 (목) 08:16 판 (새 문서: ==콩나물밥하는방법 좀알려주세요== 콩나물밥을 하려고하는데요 그냥 일반밥하는것처럼 하고 콩나물만 넣은채로 취사하면 되나요??<br><...)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콩나물밥하는방법 좀알려주세요[편집]

콩나물밥을 하려고하는데요 그냥 일반밥하는것처럼 하고 콩나물만 넣은채로 취사하면 되나요??

답변 :
네 그렇게 하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