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12월 27일 (화) 11:32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피자만들때 전자레인지에(1)[편집]
피자구울때 전자레인지에 해도 되나요ㅠㅠ?
저희 집에 오븐이 없어서요..
답변 :
전자레인지로 하셔도 되는데
맛은 기대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예전에 전자레인지로 만들어 본적이 있는데
모랄까... 오븐에 구운것보다 한참(?) 맛없습니다.
가급적 오븐 구매 추천드립니다.~
피자만들때 전자레인지에(1) 관련있는 단어[편집]
오븐 / 피자 / 전자레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