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12월 14일 (수) 14:49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호박 파종 시기 및 방법[편집]
호박을 키워보고싶은데, 언제 심어야 하나요?
요즈 보면 호박넝쿨에 먹음직 스러운 호박이 달려있던데...
그리고 호박 파종하는 것은 호박씨를 그냥 심으면 되는건가요?
답변 :
시골에서 많이 재배하는 호박은 직파를 하는경우 4월 하순경에 파종을 하시고
하우스에 육묘를 하여 옮기려면 3월 초순~4월 초순에 하우스에서 기르다가
본밭정식은 5월 초순에 하면 잘 자라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