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11월 20일 (일) 13:49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꽃 이름이 뭔지 궁금합니다[편집]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이 꽃의 이름이 궁급합니다. 흰색에 보라가 약간씩 섞인 것도 있고 보라색이 우세한 것도 있는데요. 이 꽃 이름이 뭔가요?
답변 :
리시안서스(Lisianthus)도는 우스토마(Eustoma)라고 부릅니다
북아메리카(네브라스카,텍사스가) 자생지이며
절화(꽃꽃이 용)로 주로 판매되며
봄철엔 화분으로도 사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