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11월 3일 (목) 18:00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쉽고 간편한 요리 추천해주세요(3)[편집]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요리 추천
답변 :
김치볶음밥 추천합니다!ㅎㅎ 김치랑 간장,참기름,깨등을 넣고 볶다가 마지막에 밥넣고 같이 볶아서 계란후라이 얹어먹으면 아주 꿀맛이죠~아니면 식빵이 있다면 샌드위치를 집에있는 재료 이용해서 내맘대로 넣어 만들어 먹어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