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셀까사 어때요 !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7월 3일 (일) 16:00 판 (새 문서: ==미오셀까사 어때요 !== 미오셀까사 엄마가 산다구 하는데 어떤지 좀 조사좀 해보라구 하네요 !!!! 근데 항균침구는 아직 한번도 안써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미오셀까사 어때요 ![편집]

미오셀까사 엄마가 산다구 하는데 어떤지 좀 조사좀 해보라구 하네요 !!!! 근데 항균침구는 아직 한번도 안써봐서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미오셀 항균친구 써보신분들이라 정보 있으신분들 알려주세욤 ㅎㅎ   이제 장마철되면 꿉꿉할껀데 그거 대비해서도 좀 사놓으려구요 ㅠ 정보 부탁드려욤 ㅎㅎㅎㅎ!!    

답변 :
항균 원단으로 만들어진 침구는 진드기와 곰팡이가 통과하지 못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좋은데요. 특히 집먼지 진득이 알레르기를 가진 사람이나 천식, 아토피 등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에게 좋은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하루에도 8시간 정도는 맨살에 닿고 있는건데 이불도 이제 항균침구처럼 기능성이 좋을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는 에이스침대에서 나온 에이스까사라는 항균침구 브랜드도 괜찮고 미오셀까사도 좋다고 하니까 참고해서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