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4월 23일 (토) 14:37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스티커를 땟는데 진드기가 묻었어요[편집]
막 진드기가 붙었는데 안뗘지네요...ㅡㅡ 뭘도 떼어야할지 난감함
답변 :
저도 예전에 핸드폰에 스티커붙였다가..흑흑..
스펀지에 나온건데요ㅠㅠㅇㅇ 안전하게 띠는법임ㅇ
에프킬라잇죠 그거 조금 뿌리고 휴지로 삭삭문지러면
대박임 ㅋㅋㅋㅋㅋㅋ진짜떄짐 ㅇㅇ저도그래서 땟어용ㅇ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