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에 대해 알려주세요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2월 5일 (금) 16:49 판 (새 문서: ==벚꽃에 대해 알려주세요== 벚꽃에 대해 알려주세요.<br><br>답변 :<br>벚꽃은 우선 일본꽃입니다.. 벚-꽃 - さくら の はな ; さくら ...)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벚꽃에 대해 알려주세요[편집]

벚꽃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변 :
벚꽃은 우선 일본꽃입니다.. 벚-꽃 - さくら の はな ; さくら  일본 말로 벚꽃을 사쿠라 라고 하지요..

  벚꽃은 일본의 국화(國花)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매년 4~5월경에 핀다. 꽃의 색깔은 분홍색이거나 하얀색이다. 나무가 다 자라면 최대 높이가 20m나 된다. 수명은 60년 정도로, 짧은 편이다. 벚나무의 열매는 버찌로 부른다.  

벚꽃에 대해 알려주세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사쿠라 / 벚꽃 / 일본의국화 / 버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