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12월 20일 (일) 20:00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씽크대에서 나는 악취는(2)[편집]
갑자기 싱크대에서 악취가 나기 시작하네요..
그나마 개수대에서는 냄새가 그리 안나는데요
그 밑에 칼꽂이 있는 곳에 문을 열면 그 냄새가 엄청 나게 나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답변 :
씽크볼 밑의 배수관에서 악취가 올라온다고 관리사무소에 하자보수 신청했더니
아파트에서 3년차에 하자보수서비스 차원에서 배수관을 무상으로 갈아주더라구요.
아마 배수관 마트가셔도 만원 이하일겁니다. 본인이 직접 가셔도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