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철 내내 쌓인 먼지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5년 12월 19일 (토) 20:21 판 (새 문서: ==봄여름가을철 내내 쌓인 먼지_== 봄 여름 가을~~ 내내 쌓인먼지.. 청소를 못햇어요 계속 수북히 쌓이고 있는데요.. 목이 너무 아프드라구...)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봄여름가을철 내내 쌓인 먼지_[편집]

봄 여름 가을~~ 내내 쌓인먼지.. 청소를 못햇어요 계속 수북히 쌓이고 있는데요.. 목이 너무 아프드라구요 ㅠ-ㅠ 내내 쌓인 먼지... 어떻게 해야지 깨끗해 질까요?  

답변 :


1 걸레나 청소기로 없애기 힘든 창틀 먼지_ 청소도구를 사용해 먼지를 털어내기 힘든 창틀은 먼저 흡입구가 좁은 청소기로 먼지를 빨아들인 다음 손에 끼우는 장갑 타입의 제품으로 먼지를 없앤다.
2 여름 내내 먼지가 쌓인 전화기ㆍ리모컨ㆍ문손잡이_ 여름 내내 손때가 묻은 전화기나 리모컨, 문손잡이에는 작은 크기의 수세미 타입 제품을 사용한다. 잘 없어지지 않는 땀자국이나 얼룩은 화장솜에 알코올을 묻혀 닦아낸다.
3 버튼마다 때가 꼬질꼬질한 오디오_ 오디오는 넓고 얇게 펴지는 걸레를 사용해 윗면과 옆면을 깨끗이 닦은 다음 버튼 사이의 먼지는 면봉을 사용해 2차로 닦아낸다.



4 반들반들 윤을 내야 하는 원목가구_ 가구는 우선 마른 걸레로 경첩이나 가구 안 선반처럼 먼지가 앉기 좋은 곳을 깔끔하게 털어낸다. 그 다음 부드러운 천에 가구 왁스나 우유를 묻혀 부드럽게 닦으면 반들반들 윤이 난다.
5 신발 때문에 얼룩덜룩해진 현관 타일_ 비가 올 때 신발에 묻혀 들어온 흙으로 얼룩덜룩해진 현관. 걸레로 흙과 먼지를 털어낸 다음 신문을 깔고 희석한 락스 세제를 뿌려 잠시 두었다가 젖은 걸레로 닦아내면 줄눈에 낀 때까지 깔끔하게 제거된다.
6 음식물 자국이 생기는 냉장고_ 먼저 스펀지로 냉장고 안팎의 먼지를 털어낸다. 그 다음 유리 전용 세정제나 베이킹파우더를 뿌려 바깥쪽을 닦는다. 냉장고 내부는 가제에 글리세린을 묻혀 닦으면 코팅 효과가 생겨 음식물 자국이 남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봄여름가을철 내내 쌓인 먼지_ 관련있는 단어[편집]

청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