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이버섯 잡채 만드는 방법은 ?(2)

부노트 bunote.com

팽이버섯 잡채 만드는 방법은 ?(2)[편집]

제가 잡채를 넘 좋아해서 잡채 종류는 틈나는데로 만들어 먹거든요~ 이번에는 팽이버섯 잡채를 만들어 먹어보려구요~ 레시피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답변 :
준비할 재료
쇠고기 100g, 말린 표고버섯 5개, 팽이버섯 1봉지, 새송이버섯 1개, 당근 ½개, 양파 ½개, 당면 100g, 깨소금 약간, 식용유 적당량, 고기양념(간장 2큰술, 설탕 ½큰술, 다진 파 1큰술, 다진 마늘 ½큰술, 깨소금 1큰술, 참기름 ½큰술, 후춧가루 약간), 당면양념(간장·설탕·참기름 1작은술씩, 깨소금 2작은술), 잡채양념(다진 마늘 1작은술, 간장 1큰술, 설탕 1작은술, 깨소금·참기름 1큰술씩)

만드는 방법
1 쇠고기는 가늘게 채썰어 키친타월에 놓고 살짝 눌러 핏물을 뺀다. 표고버섯은 미지근한 설탕물에 불려 밑동을 떼어낸 뒤 얇게 포를 떠 가늘게 채썬다. 준비한 쇠고기와 표고버섯에 쇠고기양념장을 부어 버무린다.
2 당근은 4cm 길이로 채썰고 양파도 채썬다. 팽이버섯은 밑동을 잘라 가닥을 분리하고, 새송이버섯은 4cm 길이로 굵게 채썬다.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채썬 양파,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당근, 쇠고기, 표고버섯순으로 넣어 볶는다.
4 불려둔 당면을 끓는 물에 삶아 건진 뒤 짧게 잘라 당면양념을 넣고 무친다.
5 양념한 당면에 볶은 재료들을 모두 넣고 잡채양념을 넣고 고루 무쳐 접시에 담아낸다

팽이버섯 잡채 만드는 방법은 ?(2) 관련있는 단어[편집]

팽이버섯잡채 / 버섯잡채 /



연관글[편집]

팽이버섯 잡채 만드는 방법은 ?

팽이버섯 잡채 만드는 방법은 ?(1)

팽이버섯 잡채 만드는 방법은 ?(2)

팽이버섯 잡채 만드는 방법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