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4)

부노트 bunote.com

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4)[편집]

제가 통닭을 엄청 좋아해서 말이죠....   하지만,,이 통닭도  어떤 매뉴가 가장 맛이 좋은가? ,,,,에 대해서도 깊게 알 필요가 있겠더라구요...   요즘에는 집에서 직접 통닭 요리를 한번 스스로 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그래서,드리는 질문인데,,말이죠....   요즘  팔리는 통닭중에  가장 잘 팔리고,,,가장  맛좋고,,,,,   누구나가 한번 먹고 나면,,다른 치킨 종류들을 멀리 할수 밖에 없는  그런 치킨 매뉴는 무엇입니까?....     마늘 후라이드 인가요?....     아님,,간장소스 치킨?.....

답변 :
제일 잘 팔리는 종류는 아무래도 프라이드 치킨일듯 합니다  

  • 프라이드치킨*

  1. 준비한 닭을 깨끗이 씻어 손질이 되어있더라도 칼집을 내어 준비합니다.

2. 우유200ml, 양파즙(1개), 소금, 다진마늘, 다진생강, 후추, 키위즙(1개)

우유와 키위를 넣으면 닭이 아주 부드러워서 맛이 좋답니다.

3. 상기 재료를 넓은 그릇에 골고루 섞어줍니다.

4. 1의 닭을 상기 재료에 푹 담가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5. 보통 1일, 바로 할꺼면 약 2시간후 꺼내어 치킨파우더를 골고루 묻힙니다.

치킨파우더는 할인점등에 파는데, 매운맛도 있고 순한맛도 있답니다.

치킨파우더를 못 구하면 튀김가루에 계란을 풀어서 해도 됩니다.

6. 튀김을 좋아하시면 파우더를 듬뿍 묻히시고 싫어하시면 살짝만 묻혀주세요.

7. 뜨겁게 달구어진 기름에 노릇노릇해 질때까지 튀김니다.

8. 한번 튀긴 닭을 꺼내어 기름의 온도가 올라갈때까지 기다렸다가
한번 더 튀겨냅니다.

9. 튀겨진 닭에 곁들일 무는 깍둑썰기를 한후 식초, 신화당, 소금 약간의
양념물에 절여 차게 해서 같이 드세요  

  • 버터치킨*

  재료: 닭 1마리,버터 50g,당근 양파등 채소..굵은파..등 마늘 새송이 버섯 마늘           세이지 약간 소금.후추가루 약간씩 만들기: 먼저 닭 위에 소금, 후추가루, 로즈마리를 전체적으로 뿌려 문지른뒤 1시간정도 둔다.         그런다음 오븐팬에 호일을 깔고 버터를 얇게 펴바른뒤 굵은파를 통째로 깔고 손질한 야채를 고루 펼쳐놓습니다. 그 위에 닭을 올리고 버터를 골고루 발라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40분정도 굽습니다. 굽는 중간 10분마다 한번씩 꺼내어 버터르 덧발라주며 익힙니다.  

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4) 관련있는 단어[편집]

치킨메뉴 /



연관글[편집]

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

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1)

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2)

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3)

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4)

통닭 중에 가장 맛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장 잘팔리는 매뉴는 무엇입니까?(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