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토마토스파게티 해먹고싶은데어떻게하나요?(1)

부노트 bunote.com

집에서 토마토스파게티 해먹고싶은데어떻게하나요?(1)[편집]

친구들이 쉽다고는 하는데 제가 요리를 그닥 많이 해보진 않아서ㅠㅠ 알려주세염!!

답변 :
가장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스파게티 면, 토마토 페이스트, 양파, 베이컨, 소금 후추, 이렇게 준비하세요. 정말 간단하죠. 토마토 페이스트 없으면 그냥 케찹으로 하세요 단 그럴경우 맛이 너무 떨어지니깐 토마토라도 하나 사세요.   스파게티 면은 삶습니다. 삶는 정도는 벽에 던져서 딱 붙는 정도 손으로 면을 잘랐을 때 면의 심지 가운데가 하얗지 않은 상태면 다 익은겁니다. 양파는 잘게 썹니다. 베이컨도 적당히 썰고요. 기름을 두르고 팬을 달군후 양파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베이컨을 넣고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어서 같이 볶아줍니다. 페이스트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물을 살짝 넣어주세요. 가능하면 그 면삶은 물을 조금 넣어주면 좋습니다. 페이스타가 없이 토마토와 케찹으로 할경우에는 토마토의 속은 다 빼내고 작게 잘라서 볶다가 케찹을 섞어 주면 됩니다. 소스를 만들고 난후 다른 펜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면을 넣어서 살짝 볶아준후 소슬 넣어서 버무립니다. 그리고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이 방법은 진짜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따라서 해산물을 넣거나 버섯, 파프리카등 다양한 재료를 여기다 첨가만 해주면 됩니다.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집에서 토마토스파게티 해먹고싶은데어떻게하나요?(1) 관련있는 단어[편집]

스파게티 /



연관글[편집]

집에서 토마토스파게티 해먹고싶은데어떻게하나요?

집에서 토마토스파게티 해먹고싶은데어떻게하나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