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정통음식 간단하게 만들만한거 없을까요?

부노트 bunote.com

이탈리아 정통음식 간단하게 만들만한거 없을까요?[편집]

집에서 손님맞이할 때   멋있게 내올 만한 이탈리아 음식   쉽게 만들만한거 없을까요?

답변 :
이탈리아 요리는 아니지만 접대상에 내 놓으니 반응이 좋아서 올려 봅니다. [치킨또띠아] 주 재료는 또띠아, 닭고기 안심, 크래미 맛살, 양상추, 치커리, 토마토, 치즈, 깻잎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 마요네즈 : 케찹  [ 1 : 1 : 1 ]  그리고 다진 피클과 양파   1.  닭고기 안심을 깨끗히 씻어서 소금과 후추로 살짝 재워두었다가 치킨튀김가루 반죽에 묻혀서 후라이팬에 알맞게 익혀주세요. 2. 그외 야채와 모든재료는 깨끗히 손질해서 또띠아말이 속에 넣을수 있도록 준비해주세요. 3. 소스재료를 섞어서 소스를 만들어주세요. 4. 또띠아는 기름없는 팬에 살짝 노릇하게 데워주세요.. 5.  랩을 먼저 깔아놓고 또띠아를 펴고 양상추, 치커리, 치킨, 소스많이... 맛살, 토마토, 치즈, 깻잎 그리고 양상추 한번더 넣어주시고 돌돌말아주세요. 6.  랩으로 한번더 꼭꼭 돌돌 말아주시면 됩니다. [브로컬리 파스타] 재료- 브로컬리, 새우, 양송이, 양파, 마늘, 휘핑크림, 우유, 소금, 후추 1 )  물에 소금과 올리브오일 약간을 넣고 팔팔 끓으면 브로컬리를 넣고 살짝 데쳐줍니다.


       찬물에 바로 헹궈 주셔요.올리브 오일을 넣으면 반짝반짝 윤기나게 해요. 2 )  스파게티 면은 끓는물에 소금을 넣어 7-8분 " All dente"  상태로 익혀줍니다. 3 )  휘핑크림은 우유와 1 : 1 비율로 잘 섞어 주세요. 생크림과 휘핑크림 헷갈리시죠? 가당이 첨부된것을 생크림, 가당이 첨부되지 않는것을 휘핑크림이라고 한것 같아요. 조리를 위한 크림은 가당이 첨부되지않는 크림이 필요하구요.빵에 찍어 먹거나 제과용으로 쓰는것은 가당이 첨부된 생크림 이예요.휘핑과 우유를 함께 사용하면 덜 느끼하고 분리되는 현상을 막을 수 있어요. 4 ) 팬에 버터나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센 불에 마늘과 양파를 브라운 색이 나도록 볶다가 양송이를 넣어 줍니다.소금 후추로 간을 해주세요. 5 ) 준비한 새우를 넣고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을 넣어 주세요.       6 ) 휘핑크림과 우유를 1 : 1 비율로 잘 섞어준다음 팬에 넣고 보글보글 잘 끓여 줍니다.소금, 후추 간 을 해줍니다. 7 ) 파마산 치즈가루를 넣고~면을 넣은 다음 잘  졸여주세요.   8 ) 마지막에 브로컬리와 파슬리가루를 넣은후 그릇에 담아 냅니다.^^  

이탈리아 정통음식 간단하게 만들만한거 없을까요? 관련있는 단어[편집]

이탈리아 / 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