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피자를 만드는 방법은 ?

부노트 bunote.com

오븐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피자를 만드는 방법은 ?[편집]

'오븐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피자를 만드는 방법은 ?????'

답변 :

 
  #식빵 두 장
  #피자치즈 약간(먹고 싶은 만큼)
  #케찹
  #옥수수와 완두콩 통조림
  #햄 넣고 싶은 만큼(소시지도 좋습니다. 프랑크 소시지를 기준으로 하면 한 개정도 썰면 좋겠지요..)


  ① 식빵은 보들보들한(!!) 샌드위치용 식빵을 준비한다. ( 시식할 때 바삭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토스터에 약간 갈색빛이 날 정도로만 구워주셔도 됩니다.) 그 식빵 두장은 반으로 썰어둔다.(먹기 좋게..)
  ② 피자치즈는 얇게 썰어둔다. 크기는 식빵 크기보다 크지만 않다면 상관없다.
  ③ 동그란 햄은 0.5-1cm두께로 썰어준다.
  ④ 완두콩과 옥수수 통조림 캔을 오픈한다.
  ⑤ 썰어두었던 빵위에 먼저 썰어놓은 피자치즈를 얹는다. 그리고 그 위에 햄과 완두콩,옥수수를 조금씩 얹는다. 그리고 케찹을 약간만 뿌린다.(싱겁지 않도록)
  ⑥ 나머지도 식빵들도 ⑤같은 방식으로 준비한다.
  ⑦ 준비된 ⑥의 재료를 전자렌지에 넣고 렌지 약에서 약 2분정도 조리한다.
  ⑧ 준비된 식빵피자는 우유나 쥬스와 곁들여 낸다.
  ##주의: 렌지에 따라 조리시간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피자치즈가 말랑 말랑 해질때까지만 해주세요. 너무 오래하면 축 쳐진 치즈가 렌지 밑바닥까지 달라붙습니다.   식빵피자 만들기

양파, 마늘, 토마토 케챂, 토마토, 소금, 후추, 월계수 잎
쇠고기(물오징어, 새우), 피망(고추), 햄, 양송이, 완두콩
피자치즈

1. 재료손질하기
쇠고기는 잘게 다져서 불고기 양념을 하고, 마늘은 다지고, 양파는 잘게 썰고, 피망은 둥글게 썰고, 양송이는 납작하게 썰고. 피자치즈는 잘게 썬다.
2. 소스 만들기
후라이 팬이 달구어지면 기름을 두르고 다진 마늘을 넣고 볶다가, 쇠고기와 양파를 넣고 볶은 후, 토마토 케챂, 소금, 후추, 토마토 다진 것(없으면 안넣어도 됩니다)을 넣고, 월계수 잎도 2-3장 넣고, 물도 조금 붓고 끓이다가 자작해지면, 간은 돈가스 소스(없으면 간장)로 맞춘다.
3. 양송이, 햄은 볶는다.
4. 식빵에 소스를 바르고, 양송이, 햄, 완두콩, 피망(고추)을 놓은 후 피자 치즈를 위에 뿌리고, 토마토 케챂으로 모양을 낸다.
5. 접시에 4를 놓고 전자 레인지에 3분 돌리면 맛있고 간단한 피자가 됩니다.

오븐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피자를 만드는 방법은 ? 관련있는 단어[편집]

피자만들기 / 전자레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