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 짬뽕 해물짬뽕으로 만드는 비법은?

부노트 bunote.com

쌀국수 짬뽕 해물짬뽕으로 만드는 비법은?[편집]

      쌀꾹수 짬뽕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한데. 역시 짬뽕에는 해물이 들어가야 맛있잖아요. 만드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답변 :
       


    집에서 짬뽕을 만들기 힘든 이유는 재료도 구하기 쉽지 않고, 만드는 방법도 까다로운 편이라 집에서 중국집 짬뽕맛을 살린다는 것이 버거운 일이죠.   하지만 중국집 인기메뉴 짬뽕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N회사에서 만든 "쌀국수 짬뽕' 나왔거든요.      


  우리가 즐겨먹는 라면하고 면이 많이 다릅니다. 이 면은 튀기지 않은 쌀면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독특한 쫄깃함. 그리고 부드러운 느낌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인스턴트 형태의 기존 쌀라면, 쌀국수는 면 중에 쌀함량이 최대 30%를 넘지 못했지만 농심 쌀국수류는 쌀함량이 무려 80%에 이르러서 웰빙시대에 잘 어울리는 건강을 생각한 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쌀국수 짬뽕 요리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고급중국 음식점 짬뽕 못지않게 푸짐한 해산물과 야채가 듬뿍 올려진 짬뽕을 맛볼려면. 쌀국수 짬뽕에 몇가지 해산물과 야채들을 더 준비해야 합니다..   각종 버섯, 홍고추, 마늘, 양파, 양배추, 단배추, 대파, 청양고추, 마늘 등을 준비합니다.   다 알맞게 채를 썰어 둡니다.  





기름을 두른 팬에 편으로 썬 마늘과 생강을 넣고 볶다가 고춧가루를 넣어 타지않게 볶아주고. 준비한 해물과 야채를 넣고 골고루 잘 볶아줍니다.    


    미리 해둔 짬뽕면에 준비한 재료를 넣고 2분간 더 끓여주시면 맛있는 해물 짬뽕이 완성!   잦은 회식이나 업무로 인해 술을 먹고 들어 온 날 속풀이용 해장국을 끓여주기 보다는 이렇게 해물 짬뽕을 만들어 준다면 사랑받는 자녀, 엄마, 친구 , 부부가 되겠네요.^^  
   

쌀국수 짬뽕 해물짬뽕으로 만드는 비법은? 관련있는 단어[편집]

쌀국수짬뽕 / 쌀국수짬뽕요리법 / 해물짬뽕만들기 / 쌀국수짬뽕해물 / 짬뽕 /



연관글[편집]

쌀국수 짬뽕 해물짬뽕으로 만드는 비법은?

쌀국수 짬뽕 해물짬뽕으로 만드는 비법은?(1)

쌀국수 짬뽕 해물짬뽕으로 만드는 비법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