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빠진 콜라가 왜청소에 효과가 있죠?(1)

부노트 bunote.com

김빠진 콜라가 왜청소에 효과가 있죠?(1)[편집]

당분이고..설탕도 많이 들어간 콜라인데요   묵은때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왜 청소에 콜라가 효과가 있어요?

답변 :
꽃병에 사이다를 부으면 삼투압 작용에 의해 꽃이 물을 잘 빨아들여 싱싱함이 오래 유지 됩니다.

이때 사이다를 차갑게 해서 부으면 더욱더 좋으며, 찬 사이다가 꽃병의 온도를 떨어뜨려 줄기 끝부분이 썩는 것을 막아 줍니다.

또 김빠진 콜라는 고기 잴 때 넣으면 고기를 연하게 하며, 콜라를 변기나 욕조, 세면대의 묵은 때를 제거할 때 이용해도 좋습니다
조금씩 흘려가며 구석구석 닦으면 말끔해 집니다


김빠진 콜라 100프로 활용법.


3.변기의 때를 없애는 데는 콜라가 좋답니다    변기에 묻어있는 때는 콜라에 함유된 시트르산이 말끔히    제거 되답니다.   4.자동차 앞뒤에 달린 녹슨 크롬 범퍼를 깨끗이 하려면    콜라에 적신 종이로 닦으면 깨끗하게 없어진다.   5.자동차의 배터리에 녹이 슬었으면 배터리 케이플에 콜라를 부으면    거품을 내면서 녹이 없어진다.   6.녹이 슬여 빠지지 않는 볼트가 있으면 콜라를 발라 몇분 후면 그 볼트가 빠진다.   7.기름에 저린 옷을 세탁 하려면 기름이 묻어 있는 곳에    콜라를 부은 후에 세재를 가하여 세탁을 하면 말끔히    씻어진다.   8. 쌈장이 딱딱하게 굳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쌈장에 콜라를    살짝 부어준다 그러면 휠신 쌈장이 맛도 있고 오래 보관할 수    잇으며 갈비나 불고기를 양념에 넣어도 좋다.     좋은 정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행복하세요.

김빠진 콜라가 왜청소에 효과가 있죠?(1) 관련있는 단어[편집]

김빠진 / 콜라 / 김빠진콜라청소효과 / 김빠진콜라청소하기 / 김빠진콜라청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