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스파게티 만드는 법 있나요?

부노트 bunote.com

간단하게 스파게티 만드는 법 있나요?[편집]

간단하게 스파게티 만드는 법 있나요?

답변 :
유기농  듀럼밀 세몰리나 100%로 만들어진 면이라서 그런지 홈메이드 스파게티를 처음 시도해보는 저도 실패하지 않고 아주 맛나게 만들 수 있었어요.   

  스파게티 면만 유기농으로 하면 되느냐?? 아니죠!! 파스타소스도 유기농으로 준비했습니다.. 정말 완벽한 유기농식단이죠?? 밖에 나가서 사먹는 스파게티도 이만큼 믿음가고 맛난 스파게티는 없을꺼라 자부합니다..!!  



   엔리코 유기농 마리나라 파스타소스  ◈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인증기관 OCTO) 및 국내 식품의약품 안전청의 유기농 인정 제품입니다
◈ 고품질의 신선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방부제나 화학적 첨가물이 첨가되지 않는 유기농 제품입니다
◈ 무 트랜스지방, 무 콜레스테롤 제품입니다    

  뚜껑은 살짝 힘을주어 돌리면 "펑" 하면서 열린답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코끝에 강하게 스치는 토마토향이 어찌나 입맛을 돋구는지.. 준서는 유리병에 코를 대고 "엄마 맛있는 냄새가 나.." 라고 몇번을 말하더라구요.  

  스파게티를 갑자기 생각해내는 바람에 급조된 재료들로 아주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표고버섯 , 양파 , 브로컬리 , 햄 , 마늘... 정말 간단하죠잉? ㅎㅎ   

  끊는 물에 약간의 소금을 넣은 후, 면을 넣고 9분 정도 삶아 줍니다.
tip . 이때 올리브 오일을 넣고 끓이게 되면 면에 윤기가 생긴다고 하네요.  

  준비된 채소들을 올리브유를 두른 후라이팬에 넣고 살짝 볶아줍니다.. 마늘을 넣었더니 마늘향이 코를 자극하면서 고급레스토랑에서 풍기는 냄새가 집안에 퍼지더라구요.. 외식이 별거있습니까?? 이렇게 집에서 맛난 음식차려서 먹으면 그게 바로 외식이죠 ㅎㅎ  

  달달 볶던 채소에 유기농 마리나라 파스타소스를 적당량 넣고 살짝 더 볶아줍니다..  

  브로컬리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놓았기때문에 마직막에 넣었어요.. 파릇파릇하니 색깔이 아주 그냥 제대로 살아있죠??  

  잘 삶아진 펠리체티 스파게티면을 소스에 넣어서 아주 살짝 더 볶아줍니다..  

  짜잔..... 우리가족을 위한 유기농 스파게티 완성이요! 준서와 준서파를 위한 스파게티가 너무나도 쉽고 간단하게 뚝딱뚝딱 완성되었답니다. 소스가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시지도 않아서인지 온가족이 함께 먹기에 딱좋았던것 같아요.  

  준서는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하고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는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 엄마표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라서 그런지 완전 맛나게 잘 먹어주더라구요.. 준서파는 제가 사진을 찍기가 무섭게 가지고 가서는 한입에 그냥~~!! ㅎㅎ  

  다음번에는 마리나라 파스타소스를 또띠아에 발라서 홈메이드피자를 해먹어봐야겠어요.. 파스타소스를 한번도 사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집에서 해먹어보니까 정말 간단하면서도 아이들 채소먹이기에 딱 좋은것같고, 영양만점의 식사가 되겠더라구요.   이래서 뭐든지 처음이 어렵지 한번 물꼬 트면 아주 쉽다는 말이 있나봐요. 저도 처음이지만 한번해보니까 이제 스파게티만드는건 일도 아닌것같더라구요.. 하지만 스파게티면과 파스타소스 고를때도 깐깐하게 따져보고 선택하시는거 절대 잊지마세요!!   준서마망이 까다롭게 따져보고 선택한 엔리코 유기농 마리나라 파스타소스와 펠리체티 스파게티면은 친환경전문식품몰 올가에 있답니다..


연관글[편집]

간단하게 스파게티 만드는 법 있나요?

간단하게 스파게티 만드는 법 있나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