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4)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7년 5월 27일 (토) 09:48 판 (새 문서: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4)== 이제 다음주면 중간고사가 시작이라.. 밤 생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그 긴밤...)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4)[편집]

이제 다음주면 중간고사가 시작이라.. 밤 생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그 긴밤을 공부로만 보내기엔..너무 힘들더군요..   그래서 라면을 끓여먹엇더니 살이 퉁퉁붓고;;; 밥을먹자니 좀 그렇고   과자를 사 먹자니..비싸고 양도 안차서 영 내키지 않고   그래서~   밤새면서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 조리법좀 아시는분 추천 부탁드립니다.   (조건~! 일단 저렴해야되구요..이왕이면 살 별루 안찌고 시간이 조금 밖에 안걸리는 걸로요~! 열량이 많더라도 저렴하다면 무조건 ㅇㅋ 입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려요

답변 :
밤 샐 때는 체력과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음식이 있어야 합니다. 초콜렛이 그런 성분이 있다고 들은 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밤 샐 일 있으면 초콜렛 한 봉지 사다 먹은 일이 많았는데요. 살은 오히려 빠졌었구요. 그리고 한 달 가까이 30분 정도만 자고 버텼는데 끄떡 없었습니다. 물론 그 뒤에는 바로 수면삼매경에 빠지기는 했지만요. 뻥튀기나 사탕도 괜찮구요.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건... 샌드위치나 우유 정도도 괜찮습니다.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4) 관련있는 단어[편집]

야식 /



연관글[편집]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1)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2)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3)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4)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5)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6)

시험공부 밤새며 할 때 먹을만한 간단한 야식(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