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뭐가 있을까요 ?(2)

부노트 bunote.com
수현맘 (토론 | 기여)님의 2016년 8월 21일 (일) 14:32 판 (새 문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뭐가 있을까요 ?(2)== 제가 회사에 다니는데 이번에 점심 도시락으로 주먹밥을 싸갈까 해서요.. 간단하게...)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뭐가 있을까요 ?(2)[편집]

제가 회사에 다니는데 이번에 점심 도시락으로 주먹밥을 싸갈까 해서요..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레시피좀 몇가지 알려주세요.

답변 :
영양찰주먹밥:
멥쌀·찹쌀 11-5컵(240ml)씩, 단호박 ¼통, 우엉 ½대, 밤 6개, 대추 8개, 완두콩·해바라기씨 2큰술씩, 소금 ½작은술, 물 22-5컵(480ml), 은행 30개, 올리브오일·물엿 적당량씩 1 멥쌀과 찹쌀은 깨끗이 씻은 뒤 물에 담가 30분 정도 불린다.
2 단호박·우엉·밤은 껍질을 벗긴 후 사방 1cm 크기로 자르고, 대추는 씨를 제거하고 껍질째 같은 크기로 자른다.
3 ①, ②, 완두콩, 해바라기씨, 소금, 물을 전기밥솥에 담아 영양찰밥을 만든다.
4 은행은 껍질을 벗긴 뒤 올리브오일을 두른 팬에 볶다가 물엿을 조금 넣고 나무주걱으로 눌러 속껍질을 벗겨가며 볶는다.
5 ③에 볶은 은행을 섞고 한김 식힌 후 동그랗게 뭉쳐 주먹밥을 만든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뭐가 있을까요 ?(2) 관련있는 단어[편집]

주먹밥 /



연관글[편집]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뭐가 있을까요 ?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뭐가 있을까요 ?(1)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뭐가 있을까요 ?(2)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 뭐가 있을까요 ?(3)